02
가구랑나랑 업무소개
가구랑나랑은 2005년 5월 11일 우리 모두에게 꼭 맞는 가구를 제공 한다는 기치아래 창업하여 16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 후로 발전을 거듭하여 오늘에 이르렀고 이제 소비자의 곁으로 한발 더 가까이 다가 가고자 온라인 사이트 가구랑나랑
(www.gagurangnarang.com)을 개설하고 맞춤가구의 표준화 전문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성 가구제품과는 달리 "맞춤가구"는 일반 소비자에게 보편적으로 인식되어지고 있지 않은데 반해, 이미 사무실에서는 공간 활용 등의 문제로 널리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모빌랙, 슬라이딩서가, 수강용테이블, 신발장, 안내데스크, 원탁,
소파, 스툴의자,상-하부장, 탁자, 진열장, 책상, 철재복합가구, 컴퓨터책상, 검색대, 파티션, 학원책상, 도서관책상, 회의탁자 등을
"맞춤주문제작"으로 크기와 색상, 자재를 원하는 대로 제작함으로써
가구는 곧 인테리어 디자인 이라는 새로운 페러다임이 정착되었습니다.
당사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시장 확대와 “맞춤가구"를 보편적
가치로 승화 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시스템을 갖춘 강소기업(强小企業)입니다.
설립연도: 2005.05.11.(업력16년)
보유브랜드: 가구랑나랑, 대천시스템
임직원수: 정규근로자 12명 설치(시공)전문기사 9명
이용기관수: 2,500여 곳 , 연간제작건수:3,000여건
"가구를 인테리어 디자인 그 자체로 만드는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가구랑나랑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기존 포트폴리오의 정보공유와 모든 업무가 정교하게 진행되어 제작사고가 없는것, 납품 후 A/S(after service)팀의 적극대처 또한 강점입니다.
"내가 지금 어떠한 공간에 머무르고 있는가!" 가 바로 우리의 웰빙 상태를 나타내는 가시적인 척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당신의 공간이 보다 편안하고 편리하고 아름다운 공간일 수 있도록 가구랑나랑이 함께하겠습니다.